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미니언즈>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국내/해외 평가 미니언즈의 모험!

by 방구석 꿀정보 전도사 2023.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세계를 휩쓸며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이 영화는 '슈퍼배드' 시리즈에서 사랑받은 미니언즈의 모험을 그립니다.

미니언즈

작은 몸에 담긴 큰 매력 영화 <미니언즈> 정보

  • 감독: 카일 볼다 피에르 코팽
  •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개봉일: 2015년 7월 29일
  • 상영 시간: 91분
  • 총 관객수: 2,626,970명
  • 국내등급: 전체 관람가

줄거리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주인공 미니언즈의 기원과 그들이 스카를 만나기 이전의 모험을 그립니다. 영화는 미니언즈가 세상에 존재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그들은 항상 가장 강력한 주인을 찾아다니며, 종종 그들의 서투른 행동으로 주인들을 망치게 됩니다. 결국, 주인 없이 혼란스러운 상태에서 살아가던 미니언즈 중 세 친구 - 케빈, 스튜어트, 밥은 새로운 보스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납니다. 그들은 1968년 뉴욕에 도착하고 거기서 '악당 컨벤션'에 참석하게 됩니다. 이 곳에서 그들은 스카를 만나게 되고, 이후에는 영국으로 여정을 계속하게 됩니다. 스카와 함께 크라운주얼(왕관)를 훔치려는 계획에 착수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감옥에 갇혀버립니다. 하지만 결국 미니얹스들은 왕관을 되찾아 오고 스카를 영국의 여왕으로 만드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잠시 후 UFO가 나타나 스카를 납치하는데, 이 UFO 안에서 나오는 인물이 바로 '슈퍼배드' 시리즈다운 벡터입니다. 많은 혼란과 실패 속에서도 결국 미니얹스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가장 악명높은 보스를 찾아내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등장 인물

케빈: 미니언즈 중 리더 역할을 하는 캐릭터입니다. 새로운 보스를 찾기 위한 여정을 제안하고, 스튜어트와 밥을 데리고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스튜어트: 기타를 좋아하는 미니언입니다. 케빈과 밥과 함께 여정에 동참합니다. 밥: 가장 어린 미니언으로, 귀엽고 순진합니다. 그의 순수함과 용기가 때로는 큰 도움이 됩니다. 스카 오버킬 (Scarlet Overkill): 성우인 샌드라 불록이 목소리를 연기한 악당으로, 세계 최초의 여성 슈퍼 악당입니다. 자신의 야심을 이루기 위해 왕관을 훔치려 하며, 이 과정에서 미니얹즈와 만나게 됩니다. 허브 오버킬 (Herb Overkill): 스카의 남편이자 발명가로, 그의 아내를 돕기 위해 다양한 발명품들을 만듭니다. 여왕 엘리자베스 II: 영국의 현직 여왕으로서 영화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국내/해외 평가

'미니언즈'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국내에서 '미니언즈'는 특히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들의 귀여운 외모와 재치 있는 행동, 그리고 독특한 언어 사용은 많은 웃음을 선사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영화는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해외에서도 '미니언즈'는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가 개봉한 2015년, '미니얾즈'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엄청난 흥행 성공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전문 비평가들의 의견은 다소 분분했습니다.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55%라는 승인 점수를 받았으며, 메타크리틱(Metacritic)에서는 100점 만점에 56점을 받았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미니얾즈의 매력이 주요 캐릭터로서의 역할에 충분하지 않다고 지적하면서도,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충분히 즐거운 영화일 것이라고 평가하였습니다.


마무리

'미니언즈'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유머, 그리고 화려한 비주얼로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즐겁게 해줍니다. 미니언즈가 주인공인 이번 영화에서도 그들의 장난스러움과 순수함이 돋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니언즈'가 가족 단위로 함께 볼 수 있는 재미있고 따뜻한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웃음과 행복을 찾아주는 작은 친구들, 바로 그것이 미니양적인 미니얹스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좋은 영화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